서비스센터 안내

볼보 울산 서비스센터

울산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2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PS)’도 제공됩니다.

주 소
울산광역시 남구 화합로 219 (삼산동)
대표전화
052-208-8800
FAX
052-208-8899
오시는길

주요 서비스

- VPS 1:1 전담 서비스(정비사가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시스템 도입)
- 엄선된 정비사원을 배치하여 최고의 정비 품질을 제공
- 사고 차량의 접수 및 출고 진행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최소화
- EXPRESS 전용 코너 운영

안심 서비스

- 고객님께서 접촉사고 발생 시 분쟁에 대한 조언, 처리방법, 견인 등 조언을 드릴 수 있는 전문가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010-3687-1673)
- 고객님을 위한 차량 진단 및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예약 시스템 운영으로 안심 케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코오롱만의 차별화 서비스

- Car inspection service for new delivery vehicle (A/S 센터에서 신차 출고차량 점검 서비스)
- Emergency Service (주행 중 갑작스런 경고 등 점등으로 입고 시 신속한 점검 후 운행여부 판단, 대기시간 최소화)

영업시간

- 평일 : 오전9시 ~ 오후6시 / 토요일 : 오전9시 ~ 오후1시 / 일·공휴일 : 휴무 (단, 사고차량 입고는 24시간 가능)
-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는 야간, 공휴일에도 항시 볼보 전용 콜센터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울산서비스센터 박준욱

010-2545-3599

junwook_park@kolon.com

울산서비스센터 권기민

010-5542-9391

kimin_kwon@kolon.com

울산서비스센터 강태길

010-5528-1422

taegil_kang@kolon.com

※ 표준 정비시간 및 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