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안내

천안 서비스센터

천안 서비스 센터는 예약시간 단축, 대기시간의 최소화, 엄선된 정비사원, Technical 진단 정비 등을 갖추고 최대한 많은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웨덴 현지와 24시간 365일 네트워트 연결을 통한 테크니컬 서비스 센터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시간 원격 진단이 가능하여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갖춰 최고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주 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15 (백석동)
대표전화
041-569-2800
FAX
041-569-2801
오시는길

주요 서비스

- VPS 1:1 전담 서비스(정비사가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시스템 도입)
- 엄선된 정비사원을 배치하여 최고의 정비 품질을 제공
- 사고 차량의 접수 및 출고 진행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최소화
- EXPRESS 전용 코너 운영

안심 서비스

- 고객님께서 접촉사고 발생 시 분쟁에 대한 조언, 처리방법, 견인 등 조언을 드릴 수 있는 전문가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010-3687-1673)
- 고객님을 위한 차량 진단 및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예약 시스템 운영으로 안심 케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코오롱만의 차별화 서비스

- Car inspection service for new delivery vehicle (A/S 센터에서 신차 출고차량 점검 서비스)
- Emergency Service (주행 중 갑작스런 경고 등 점등으로 입고 시 신속한 점검 후 운행여부 판단, 대기시간 최소화)

영업시간

- 평일 : 오전9시 ~ 오후6시 / 토요일 : 오전9시 ~ 오후1시 / 일·공휴일 : 휴무 (단, 사고차량 입고는 24시간 가능)
-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는 야간, 공휴일에도 항시 볼보 전용 콜센터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천안서비스센터 최락천

041-559-8050

rockchun_choi@kolon.com

천안서비스센터 박태선

041-559-8051

taeseon_park@kolon.com

천안서비스센터 박병주

041-559-8054

byeongju_park@kolon.com

천안서비스센터 윤태용

041-559-8053

taeyong_yun@kol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