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의 고객 맞춤 서비스

차량 정비 서비스는 무엇보다 간편하게 이루어져야 한다는 신념으로, 전통적인 관념에서 벗어난 새로운 서비스 센터 방문 경험을 구현하였습니다. 과거의 방식에서 탈피하여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차량의 상태뿐만 아니라 고객의 마음도 함께 살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볼보 서비스 2.0

사람이 중심이 되는 서비스

차량을 유지 및 보수하는 과정은 간편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볼보 서비스 2.0 프로그램이 탄생하였습니다.
고객 전담 인력 배정

차량에 관해 궁금했던 점을 문의할 수 있는 개인 서비스 전담 인력을 배정해드립니다. 더불어, 필요한 경우 다양한 정보를 안내 및 지원하여 드립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모든 볼보자동차에 탑재되는 소프트웨어는 계속해서 발전을 거듭하며 진화합니다. 볼보 서비스 센터에 차를 맡기실 때마다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전 시스템 점검

차량 탑승자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특별 교육을 받은 전문 기술인력이 모든 안전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점검하며, 배터리의 상태도 함께 확인해드립니다.

세차 서비스

서비스 센터에 맡겨진 모든 차량에 대해 실내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한층 깔끔해진 실내에서 더욱 매끄러워진 주행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볼보자동차 정품 부품 사용

혁신적인 업무 처리 방식에 따라 전문 테크니션이 정품 부품을 사용해 차량을 정비하는 곳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