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안내

원주 서비스센터

원주 서비스 센터는 예약시간 단축, 대기시간의 최소화, 엄선된 정비사원, Technical 진단 정비 등을 갖추고 최대한 많은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갖춰 최고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주 소
강원도 원주시 봉화로 35-1 (단계동 1117-2)
대표전화
033-735-9922
FAX
033-735-5678
오시는길

주요 서비스

- 엄선된 정비사원을 배치하여 최고의 정비 품질을 제공
- 사고 차량의 접수 및 출고 진행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최소화
- EXPRESS 전용 코너 운영

안심 서비스

- 고객님께서 접촉사고 발생 시 분쟁에 대한 조언, 처리방법, 견인 등 조언을 드릴 수 있는 전문가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010-5338-7616)
- 고객님을 위한 차량 진단 및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예약 시스템 운영으로 안심 케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코오롱만의 차별화 서비스

- Car inspection service for new delivery vehicle (A/S 센터에서 신차 출고차량 점검 서비스)
- Emergency Service (주행 중 갑작스런 경고 등 점등으로 입고 시 신속한 점검 후 운행여부 판단, 대기시간 최소화)

영업시간

- 평일 : 오전9시 ~ 오후6시 / 토요일 : 오전9시 ~ 오후1시 / 일·공휴일 : 휴무 (단, 사고차량 입고는 24시간 가능)
-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는 야간, 공휴일에도 항시 볼보 전용 콜센터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원주서비스센터 안상웅

033-735-9922

sangwoong_ahn@kolon.com

원주서비스센터 심재섭

033-735-9779

jaeseop_shim@kolon.com

원주서비스센터 김대중

033-735-9922

daejung_kim@kolon.com

원주서비스센터 김경호

033-735-9922

kyungho_kim@kol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