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0 - 1935

TR671-9

1930년 3월 볼보는 최초의 7인승 맞춤식 택시를 출시했습니다. TR671-679로 이름이 붙여진 이들 차량은 주로 긴 축거로 인해 PV651-PV655와 달랐습니다.

TR671-674는 PV650-652에 기반한 차량이고, TR675-679는 PV653-655 차량과 깊은 관련이 있었습니다.

바디가 높았던 TR676를 제외하면, 이들 모델은 차량이 길다는 것 이외에는 일반적으로 표준 모델과 흡사했습니다.

볼보가 인도한 완성차 이외에도 특수 바디에 적합하게 제작된 섀시 제품도 제공되었습니다.

Technical Specifications

모델: TR671-9
변형 모델: TR 671 (TRS = 유리 분리벽이 있는 도시 택시), TR 672 (TRL = 유리 분리벽이 없는 지방 택시), TR 673 (유리 분리벽 있음), TR 674 (유리 분리벽 없음), TR 675 Chassis, TR 676 (유리 분리벽이 있는 도시 택시, 높은 지붕), TR 677 Chassis, TR 678 (유리 분리벽이 있는 지방 택시, 낮은 지붕), TR 679 (유리 분리벽이 없는 지방 택시, 낮은 지붕)
생산 기간: 1930 - 1935
수량: 845
바디: 택시, 구급차 또는 특수 바디용 섀시.
엔진: 직렬, 6기통, 사이드 밸브, 3,010 cc, 76.2x110 mm, 55 bhp @ 3,000 rpm 또는 3,266 cc, 79.4 x110 mm, 65hp @ 3,200 rpm.
변속기: 3단 수동, 플로어 장착 레버.
브레이크: 모든 휠에 적용된 유압식.
치수: 축거: 3,100 또는 3,250 mm.